이보클라 비바덴트, BPS 멤버 인증 코스
상태바
이보클라 비바덴트, BPS 멤버 인증 코스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5.1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력있는 덴처 제작 전문가 첫 배출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지난달 15~16일 BPS 멤버 인증 코스를 가산동 오스템 ATC에서 개최했다.

이번 코스는 덴처 급여화에 따른 덴처 제작 증가와 다양한 시행착오, 검증된 덴처 제작 시스템 및 차별화된 국제 수준의 고품질 덴처 제작에 대한 임상의들의 관심으로 시작됐다.

국내 BPS 인스트럭터인 이훈재(이다듬치과) 원장의 주도로 진행된 이번 강연에서는 BPS 덴처에 대한 멤버들의 완벽한 이해와 구현을 위해 예비 인상 채득부터 모델 마운팅, Gnathometer M 장착, 치아 배열, 왁스 의치 시적 등의 모든 과정들이 실습을 통해 정확하고 빠짐없이 전달됐다.

이보클라 비바덴트는 코스를 수료한 6명의 제 1기 멤버들에게는 환자와 고객들이 BPS 멤버임을 쉽게 알게 해주는 다양한 마케팅 도구를 제공하며, 성공적인 BPS 덴처 제작을 위한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을 진행할 계획이다.

BPS(Biofunctional Prosthetic System) 생체 기능적 보철 시스템은 유럽의 대학과 임상의들에 의해 고안된 이보클라 비바덴트 덴처 시스템을 사용한 보철물 제작 방법으로 유럽을 중심으로 10년 이상의 높은 임상데이터와 신뢰성을 가지고 있다.

이 시스템은 경험에 크게 좌우되지 않도록 각 단계가 메뉴얼화 되어 있어 덴처 제작 경험이 비교적 적은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들도 일정수준 이상의 완성도 높은 덴처를 제작할 수 있게 해준다.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한 BPS 멤버 인증 코스는 6명의 소수 인원을 정원으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