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GAO, 18기 정규과정 모집 … ELIT 및 ALIS plus코스
상태바
GAO, 18기 정규과정 모집 … ELIT 및 ALIS plus코스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4.2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명품 코스 개강

실전 같은 실습/라이브서저리 명성



글로벌임플란트연구회(이하 GAO)가 18기 정규과정을 모집한다.

이번 18기 정규과정은 5월에 ELIT Plus(Essence Live Implant Training) 코스가, 6월에 ALIS Plus(Advanced Live Implant Surgery) 코스가 각각 개강한다.

GAO의 정규과정은 허영구 원장을 비롯해 김남윤/김종화/김종엽/김중민 원장 등 5명의 메인 디렉터가 이끄는 임플란트 코스로, 기초부터 응용, 다양한 실습까지 임플란트의 전반적인 부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장으로 임상가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특히 연수생이 직접 시술하는 라이브서저리는 패컬티의 지도하에 팀 단위로 치밀하고 계획적인 수술을 익힐 수 있어 호평을 얻고 있으며, 최첨단 시청각 장비를 이용한 강의를 비롯해 실전 같은 실습이 GAO의 명성을 뒷받침하고 있다.

먼저 다음달 20일 개강하는 ELIT Plus 코스는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절개와 봉합법, 임플란트 치료를 위한 진단 등 기초에 초점을 맞춘 구성이다.

20일과 21일에 진행되는 1, 2회차에서는 ‘Essence Anatomy & Implant Placement for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다루며, 6월 17일과 18일 3, 4회차에서는 ‘Essence of Implant Prosthetics’ 주제로 강연이 펼쳐진다. 마지막 7월 8일과 9일에 5, 6회차에서는 ‘Essence of Implant Dentistry’와 라이브서저리 강의가 진행된다.

6월부터 총 8회에 걸친 ALIS Plus 코스는 다양한 시각의 지견과 고급화된 임상술식을 공유하는 강연으로 꾸며진다.

6월 24, 25일 1, 2회차에서는 고급 연조직 처치, GBR 노하우 강의가 진행되고, 7월 15~16일에는 전치부의 심미적인 치료와 보철방법을 각각 다룬다.

이어 9월 16~17일 5, 6회차 강의에서는 ‘Immediate Placement  & Guide Surgery Technique, Loading Protocol & Overdenture’를 주제로 코스를 진행한다.

10월 28~29일 진행되는 7, 8회차에는 Implant Complication & Management를 다룬 강연과 라이브서저리가 마련됐다.

GAO는 코스 프로그램 외에도 동문모임(GAOB)을 통한 저널리뷰와 외부특강 등으로 치속적인 학술교류와 친목을 다질 수 있도록 돕고, 연수생의 수술실 스탭을 위해 별도의 임플란트 수술 세미나를 진행한다.

또한 향후 진행되는 정규코스도 무료로 청강할 수 있으며, GAO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강의 및 각 코스의 모든 것을 무한 재수강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GAO 관계자는 “코스를 거듭할수록 개원의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번 과정도 개원가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