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광명데이콤, 다음달 8일 구강 내 장치 세미나 개최
상태바
광명데이콤, 다음달 8일 구강 내 장치 세미나 개최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4.2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 내 장치 'A to Z'

실질적으로 임상에 도움되는 Pressure Moulding Technique 장치와 구강 내 장치 제작 시연을 통해 제작법을 자세히 배울 수 있는 세미나가 개최돼 화제다.

㈜광명데이콤(대표 김한술)이 다음달 8일 ‘Pressure Moulding Technique’과 ‘구강 내 장치 워크숍’을 본사 5층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먼저 ‘Pressure Moulding Technique’ 세미나는 16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며 Mattias Schwartze(Dental Technician Manager)가 연자로 나선다.

Mattias Schwartze는 △Denture Base △Orthodontic Retainer △Sprint △Bite Guard △Colored Mouth Guard △Model Duplication 등을 주제로 실습위주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같은 날 진행되는 ‘구강 내 장치 워크숍’은 동일 장소에서 19시부터 21시까지 진행된다.

구강 내 장치 워크숍에서 Mattias Schwartze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구강 내 장치제작 시연을 통해 관련 치료에 도움을 주는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이날 독일 SCHEU 사의 ‘IST’와 ‘TAP-T’ 장치에 대한 이론 강의와 제작 시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구강을 통한 완벽한 호흡을 유지해주는 ‘IST’는 구강이 작은 환자의 유연성을 증가시키는 구강 내 장치다.

광명데이콤 관계자는 “이번 구강 내 장치 세미나는 초보뿐만 아니라 기존에 구강 내 장치 시스템의 기공 과정과 사용법에 관심이 많은 개원의가 수강하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두 세미나 모두 임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세미나다. 각각 등록 인원이 15명으로 한정돼 있으므로 세미나를 듣길 원하는 개원의는 미리 등록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