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3A MEDES, ‘EASY-PRESSO’ 외 인기 증명
상태바
3A MEDES, ‘EASY-PRESSO’ 외 인기 증명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4.2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필수 아이템 총집합

환자와 술자 만족감 충족시켜 효율성 ‘UP’


3A MEDES(대표 구진회)가 선보인 다양한 치과기기가 연일 화제다.

먼저 가압방식 치과용 성형기 ‘EASY-PRESSO’는 0.4~0.6MPa의 강력한 압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모델의 트리밍과 상관없이 강력한 가압으로 정교하게 성형할 수 있다.

보급형 치과용 주조기 ‘EASY-VAC’도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EASY-VAC’은 ‘EASY VAC-2’와 ‘EASY VAC-Plus’로 구성돼 있으며, 모터 타입에서 업그레이드 된 진공펌프 타입으로 소음이 없다.

아울러 단열재/반사판화상방지 등 안전을 고려한 장치를 설치했고, 다양한 두께의 원형 및 사각형 Gasket 모두 사용 가능하다.

‘Easy-Flow’는 공기압으로 작은 입자를 분사해 치아 표면에 붙은 이물질을 제거하거나 치아 표면에 광택, 브라켓 세정에 사용하는 기구다.

‘Easy-Flow’는 다크 스테인을 제거하고, 뛰어난 미백효과로 환자의 만족감을 대폭 증가시켰다.
또 강력한 출력과 일정한 양의 파우더 분사가 가능하다.

다양한 스포츠 마우스 가드, 스프린트 제작이 가능한 ‘Easy-VAC Gasket’은 인체에 무해한 원료인 무독성 PE 재질을 사용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해 임상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외에도 구강 세정기 ‘Aqua Queen’과 프리미엄 오일 ‘S-Lube’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Aqua Queen’은 임플란트 및 교정환자가 편리하게 구강을 세정할 수 있으며, 칫솔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세정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인체에 무해한 식품등급 핸드피스 오일 ‘S-Lube’합성유로 제조해 핸드피스 세척 윤활에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