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덴티움, 가이드 시스템 라인업 ‘호평’
상태바
덴티움, 가이드 시스템 라인업 ‘호평’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4.2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정확한 식립위치 선정

덴티움, 가이드 시스템 라인업 ‘호평’
초보자도 쉽게하는 임플란트 수술 실현

㈜덴티움이 초보 임상의부터 숙련된 임상의까지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해 사용할 수 있는 가이드 시스템을 갖춰 눈길을 모은다.

디지털 영상 기술 기반의 디지털 가이드와 디지털 장비나 소프트웨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아날로그 가이드 제품 ‘Implant Guide Kit’, ‘Polymer Guide’ 등이 임플란트의 정확한 포지션을 선정해주며 주목받고 있다.

 

간편한 식립 위치 선정
‘Implant Guide Kit’는 수복물의 최종위치와 폭경을 고려해 임플란트의 식립 위치를 효과적으로 결정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치아의 폭경에 해당하는 Spacer와 Parallel Pin을 사용해 보철물 중심축에 임플란트가 위치되도록 정해주며, Spacer가 Silicon 재질로 돼 주변 조직손상 없이 Drilling이 가능해 인접치가 존재하는 Single Case에서 유용하다.

또한 다양한 길이의 Tripod Parallel Pin은 중심에서 삼각형 꼭짓점까지의 길이로 Drilling Point를 제시하는 독특한 구조로 고안돼 2개 혹은 3개의 Multiple Implantation 시에 초보자도 간편하게 시술하는 장점이 있다.

 

쉬운 서지컬 가이드 제작
‘Polymer Guide’는 작업 모형을 이용해 손쉽게 Surgical Guide를 제작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Polymer Guide’는 섭씨 60도 이상의 온수에서 원하는 모양으로 성형할 수 있고, 실온 상태가 되면 다시 단단해지는 특성을 가지는 열가소성 재료로써 작업 모형에서 인상을 채득하듯 쉽게 Surgical Guide를 제작할 수 있다.

‘Polymer Guide’를 이용하면 최후방 구치부위 및 3개 이상의 Implant 식립 시 정확한 위치를 선정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정확한 임플란트 수술 실현
‘Digital Guide’는 CT와 Scan Data를 이용해 더욱 간편하고, 정확한 임플란트 수술을 실현하고자 개발된 제품이다.

좁은 식립 구간에서 정확한 Depth와 Position을 얻을 수 있는 Simple Kit와 Drilling부터 임플란트 식립까지 진행할 수 있는 Full Kit로 구성됐으며, Step Drill 형상을 적용해 후행 Drill의 Guide 구간을 확보할 수 있어 정확도가 한층 향상됐다.

Sleeve 형태는 Ti Sleeve, Non Sleeve, Open Sleeve로 총 3가지의 옵션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