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경기도치과의사회, 제32대 집행부 구성 완료
상태바
경기도치과의사회, 제32대 집행부 구성 완료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4.1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도이사회서 업무분담 확정

경기도치과의사회 역사상 첫 직선제로 탄생된 경기지부 제32대 집행부가 임원 인선을 마무리하고 첫 이사회를 통해 공식 회무를 시작했다.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양근, 이하 경기지부)는 지난 11일 도회관 중회의실에서 초도이사회를 진행해 임원 상견례 및 부회장 업무분담을 확정했다. 상임위원회 및 특별위원회 구성은 5월 이사회에서 마무리 할 예정이다.

최양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경기지부는 회원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서의 역할과 기능을 확립해 나가야 한다”면서 “목표와 과제를 공유하며 함께 나아가자”고 말했다.

경기지부는 내달 21일 제38회 회원친선 가족체전을 미사리 경정공원에서 개최키로 하고, 준비위원회를 구성해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이사회 워크숍도 5월 중에 개최해 각 부서별 사업계획 및 연중 계획 등을 심도 있게 논의하기로 했다.

한편 이날 함께 논의된 회원보수교육 일정 추가와 관련해서는 그간의 보수교육 운영현황을 보고하고 하반기 중 편성하는 방향으로 의견을 모았다.

5개월 앞으로 다가다온 GAMEX 2017 조직위원회도 빠른 시일 내에 가동될 전망이다.

GAMEX 조직위원장에는 김성철 부회장이 선임되었으며, 학술본부장에는 손영휘 학술이사, 전시본부장에 양익성 자재이사, 국제본부장에 손영동 국제이사, 홍보본부장에 박상현 홍보이사, 관리본부장에 위현철 재무이사를 각각 선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