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프로덕트] 디에스코리아퍼시픽, DUAL-202D[W] COMPRESSOR
상태바
[핫프로덕트] 디에스코리아퍼시픽, DUAL-202D[W] COMPRESSOR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4.1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프레셔의 새로운 기준 제시하다


디에스코리아퍼시픽㈜(대표 김성환, 이하 디에스코리아)의 ‘DUAL-202D[W] COMPRESSOR’가 개원의들에게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DUAL-202D[W] COMPRESSOR’는 Cooler-Water Separator-Air Dryer 기본 장착으로 3단계 수분 제거에 효과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

또 예비형 컴프레셔를 장착해 치과진료 시 비상상황이 발생할 경우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한 대의 컴프레셔로 두 대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때문에 두 개를 사용하는 것보다 저렴하며, 장소도 넓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다.
‘DUAL-202D[W] COMPRESSOR’의 압력용 탱크는 알루미늄(또는 스테인레스) 탱크를 사용해 철 탱크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녹이나 오염물질이 발생할 수 있는 걱정을 줄여 눈길을 끈다.

특히 디에스코리아는 개원의들이 제조사에서 직접구매하는 시스템을 도입, 치과의사들이 치과장비를 구입할 때 서비스로 제공 받았던 장비의 실 구매가를 알 수 있도록 서비스해 신뢰를 더하고 있다. 그동안 일부 치과업계에서는 본 상품과 추가 구성품을 합한 금액을 특별 할인가격으로 견적서를 작성해 개별상품과 가격비교가 어려웠고, 제품을 비싸게 판매하면서 이미 포함된 금액을 서비스로 주는 것처럼 판매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그러다 보니 일부 중간업자들의 경우 차후 발생하는 A/S에 대해 소극적인 태도를 보였던 것.
디에스코리아가 도입한  제조사에서 직접 구매하는 판매경로를 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A/S 역시 신속, 확실하게 제공하고 있다.
 


[유저 인터뷰] 디에스코리아퍼시픽 오현택 이사
 


“신속·정확한 A/S로 고객만족”

 

“소비자들이 직접 제조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치과의사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디에스코리아퍼시픽 오현택 이사는 제조사 직접 구매방식의 인기요인으로 소비자들의 알권리 충족을 꼽았다.

오 이사는 “최근에는 제조사에서 직접 구매하는 방식이 편리하다는 것은 개원의들도 인식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그는 “제품을 구매할 때 중간업자가 존재하면 그들도 마진을 남겨야 한다”면서 “개원의들이 ‘서비스를 빼고 금액을 깎아달라’고 요구해도 들어줄 수 없는 것이 이같은 유통구조 때문”이라고 언급했다.

하지만 디에스코리아는 제조사에서 직접 구매하는 방식을 도입해, 향후 생길 수 있는 문제에 대해 정확한 A/S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

오 이사는 “오전부터 정오 직후에 A/S 접수가 들어오면 당일에 처리하며, 오후 4~5시경 접수된 건은 다음날 아침 일찍 방문해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 회사를 찾는 개원의들은 대부분 회사에 대해 충분히 파악한 상태이기 때문에 이들의 신뢰를 지속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