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40 (목)
[IDS 2017] 오스템, 글로벌 기업 위상 높여
상태바
[IDS 2017] 오스템, 글로벌 기업 위상 높여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4.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IDS 2017’에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높였다.

이번 전시회의 오스템 부스에는 약 1만 5천 명의 참관객들이 방문해 국내외에서 인기가 높은 다앙한 오스템 제품들과 혁신적인 신제품들을 직접 체험했다.

오스템은 디지털, 유니트체어, 핸즈온 등으로 전문 존으로 부스를 나눠 임플란트 통합 솔루션부터 디지털 덴티스트리까지 참관객들이 쉽게 제품을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이목이 집중된 제품은 유니트체어 ‘K3’로, 독일을 비롯한 수많은 국가의 바이어와 참관객들은 ‘K3’의 기능과 디자인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구매 문의가 잇따랐다.

또한 Multi FOV와 직관적인 GUI, 높은 사용편의성을 갖춘 오스템의 복합영상장비 ‘T1’에 대한 관심도도 높았으며, 오토포커스 기능과 2개의 버튼을 갖춘 구강카메라 ‘SNAP’, 직접 방식 센서 탑재로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는 파노라마 ‘P2’, 적은 힘으로도 부드럽고 세밀한 촬영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X-Ray ‘R1’도 인기를 모았다.

핸즈온 존에서는 ‘원가이드’, ‘122 Taper KIT’, ‘CAS/LAS KIT’ 등 각종 키트와 GBR, 미백 및 치약 제품을 선보였다.

오스템은 제품 전시 외에도 참관객들이 부스를 즐겁게 참관할 수 있도록 전자다트와 케이터링, 럭키드로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