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네오바이오텍, Ridge Wider Kit
상태바
[왓츠뉴] ㈜네오바이오텍, Ridge Wider Kit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4.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좁은 골폭 맡겨만 주세요”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골폭이 좁은 Narrow Ridge에서 안전하게 임플란트를 시술할 수 있는 ‘Ridge Wider Kit’를 출시해 화제다.

‘Ridge Wider Kit’는 Narrow Ridge에서 수평적 확대를 통해 쉽고 안전하게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는 키트다.

네오 관계자는 “Narrow Ridge 상황에서 임상가들은 일반적으로 경제성과 난이도를 이유로 Ridge Splitting을 선호한다”면서 “‘Ridge Wider Kit’는 이 Ridge Splitting을 안전하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특히 ‘Ridge Wider Kit’의 주 구성품인 Safe Disk는 Narrow Bone을 커팅 시 사용하며 타사 제품과 달리 투명 플라스틱 커버가 장착돼있어 안전하게 시술 가능하다.

네오 측은 “Safe Disk를 이용해 안전하게 Bone을 절삭하고, 플라스틱 커버가 Safe Disk에 장착돼있어 시술 시 환자의 구강환경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투명 커버인 특성상 술자의 시야 확보가 매우 용이하다”고 밝혔다.

총 4종으로 직경은 Ø7.0/ Ø10.0/ Ø13.0㎜ 3종류, 두께는 T0.35/ T1.0㎜ 2종류다.
Safe Disk는 절삭성능을 높인 Saw Type을 별도 구성품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종류는 Non-saw Type과 비슷하다.

술자의 시술 숙련도에 따라 Non-Saw와 Saw Type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타사 제품 대비 경쟁력으로 평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