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신흥, 광주서 원데이 확장코스
상태바
신흥, 광주서 원데이 확장코스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4.0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ube 형태별 사용법 익혀

㈜신흥이 지난달 19일 전남대치과병원 평강홀에서 ‘C-Tube Plate Hands-On Course’를 개최했다.

C-tube 광주 핸즈온 코스는 지난해 12월 부산에서 열린 세미나에 이어 두번째로 열린 지역세미나다.

원데이 확장코스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정규림(한림대 강동성심병원 치과교정과) 교수가 코스 디렉터를 맡고, 김영준(연세김영준치과) 원장과 김성훈(경희대치과병원 교정과) 교수가 코스 인스트럭터를 맡았다.

강연에서는 ‘I형 C-Tube(상하악 전치부/ Retromolar Pad) 식립 및 제거 시 시행착오 극복하기’를 주제로 I타입의 C-Tube 활용법을 익히고, ‘JIN-E Screw Double-neck Design’을 주제로 특허기술인 Double-neck 디자인을 활용한 JIN-E Screw 제품 사용법을 다뤘다.

또한 ‘Bio 교정과 C-Tube를 이용해 특이하고 어려운 증례 해결하기’를 주제로 매복치의 악간 견인, 전체치열 원심 이동, 개방교합과 TMJ 환자 등의 케이스를 알아봤으며, ‘T형 C-Tube(상하악 구치부) 식립 및 제거 시 시행착오 극복하기’를 주제로 T타입의 활용법을 익혔다.

신흥 관계자는 “‘C-Tube’는 Bio 교정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다양한 특장점을 통해 기존의 교정방법보다 더 빠르고 안전하게 치아이동을 가능하게 한다”면서 “최근 세미나를 통해 교정임상가들 사이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