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광주지부, 제27차 정기총회
상태바
광주지부, 제27차 정기총회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3.3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대 박창헌 신임회장 선출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의 제12대 집행부 수장으로 박창헌 신임회장이 선출됐다.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박정열, 이하 광주지부)는 지난달 28일 ‘제27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광주 라페스타에서 열고,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했다.

박창헌 신임회장 선출 외에도 박금석 전 부의장이 신임의장으로, 정준용 대의원이 신임부의장으로 선출됐으며, 최헌덕‧최원호‧최의환 대의원이 신임감사로 선출됐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는 박정열 회장을 비롯해 광주광역시 윤장현 시장, 광주시의회 이은방 의장 등 내외빈이 참석했다.

새롭게 선출된 박창헌 신임회장은 “회원이 참여하는, 회원과 함께하는 치과의사회를 만들겠다”면서 “광주지부 회원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맡은 바 책무를 다하고 헌신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에서 치협 상정안건 중 긴급안건으로 ‘정책연구소 예산편성 촉구의 건’이 올라왔다.

긴급안건을 올린 박종수 대의원은 정책연구소에 현안을 운영하는 데 있어 예산편성을 치협에서 해주기를 촉구했다.

이외에 치협 상정 안건으로 △치과의사 윤리 교육 강화를 위해 이미 제정된 ‘치과의사 윤리선언, 헌장, 지침’을 소책자로 제작 회원에게 배포 △치협 자율징계권 확보에 관한 건 △치과대학 교육 과정에 신경정신과목을 넣어 이수시킬 것의 제안 건 등이 통과됐다.

광주지부는 올해 △저소득 소외계층 무료 구강진료사업 △회장배 골프대회 △구강보건의 날 2017 초‧중 치아사랑 공모전 및 치아사랑 구강보건캠페인 △2017 호덱스 및 시니어 의료산업박람회 개최 △경로당 전담주치의제 사업 등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