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메가젠, 베테랑 임플란트 코스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메가젠, 베테랑 임플란트 코스 성황리에 마쳐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3.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핸즈온 통한 실전 임상 노하우 제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지난 11~12일과 18~19일 총 4회에 걸쳐 ‘베테랑 Implant Standard Course’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메가젠타워 세미나실에서 열린 이번 코스는 풍부한 임상지식과 경험으로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이대희(이대희치과) 원장과 박휘웅(서울에이스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수강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 2회차 강연을 맡은 이대희 원장은 임플란트에 입문하고자 하는 임상의를 대상으로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진단과 분석, 치료계획을 비롯해 Drilling & Implant Installation 등 기본적인 내용을 전달했다. 또한 Advanced Flap, Vestibu-lar Deepening, Crestal Approach, GBR 파트 및 발치즉시식립 등의 심화과정까지 치주의 다양한 분야를 다룬 강의와 핸즈온을 집중적으로 진행했다.

이어 3, 4회차 강연에 나선 박휘웅 원장은 임플란트 보철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박 원장은 보철을 위한 최적의 임플란트 식립 위치와 적절한 인상채득 방법의 선택, 임플란트 보철물 디자인 방법, 전치부 심미 임플란트와 오버덴처의 원칙, 임상응용까지 보철의 모든 것을 전달했다.

또한 베테랑 코스에서는 Pig Jaw, 덴티폼을 이용한 FGG, CTG, Immediate Loading 등 다양한 방식의 핸즈온을 펼쳐 강의의 이해를 돕고, 임상 노하우를 쉽게 전달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