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C,‘SICvantage ’ 인기
상태바
SIC,‘SICvantage ’ 인기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3.2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유지관리 맞춤 시스템


SIC invent Asia-Pacific의 신제품 ‘SICvantage® ’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SICvantage® ’는 기존의 Conical 방식의 제품이 갖고 있던 고질적인 ‘Sinking(어버트먼트 침하 현상)’을 근본적으로 차단하는 ‘Swiss Cross Technology® ’(특허 출원) 기능을 탑재한 SICvantage 시리즈.

기존의 대부분의 어버트먼트 스크루는 테이퍼의 각도가 기술적으로 5도 각도를 넘으면 Self-locking 기능이 현저히 떨어져 장기적으로 풀림현상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전량 어버트먼트 스크루를 체결하게 돼 있었다. 하지만 ‘SICvantage® ’는 Morse Taper 2.8도를 자랑해 풀림 현상을 대폭 축소했다. 

구강 내 손상이 적은 것도 특징이다.

어버트먼트 스크루가 오랫동안 측방압(lateral force)에 노출되면 픽스처 내부의 스크루 홀을 지속적인 힘을 가해 변형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렇게 변형된 픽스처의 스크루 홀 때문에 새로운 어버트먼트 스크루를 체결해도 단시간에 Screw loosening이 재발했다.  

하지만 ‘SICvantage® ’는 장기간이 지나도 내부 손상 걱정 없이 어버트먼트만 간단히 교체할 수 있다.

아울러 기공 과정의 ‘Transfer key’가 필요 없으며, 어버트먼트 스크루를 연결 후 제거가 가능한 것도 눈길을 끈다. 특히 어버트먼트 스크루를 연결한 후 사용해도 관계없으나 20Ncm으로 최종 토크를 조인 후에는 어버트먼트 스크루의 기능이 끝나기 때문에 사용하는 의미가 없다.

또 기존의 두드려 끼우는 방식이었던 Malleting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유저들이 안정적이고 확실하게 사용할 수 있다.

SIC invent 관계자는 “SICvantage® 는 내원 환자의 장기간 임플란트 유지 관리를 위한 역대급 임플란트 결합기술”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