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KAOMI 전시 참가 … 핸즈온 강연 등 인기
상태바
네오, KAOMI 전시 참가 … 핸즈온 강연 등 인기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3.1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이드 참 쉽게 배웠어요”

네오, KAOMI 전시 참가 … 핸즈온 강연 등 인기
허영구 대표 독창적 차팅법 및 임상팁 공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 11~12일 세종대 광개토관에서 열린 ‘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 제24회 춘계국제종합학술대회’에 참가해 신제품 ‘Ridge Wider Kit’와 ‘IS-Ⅲ active’, ‘Neo NaviGuide’ 등을 선보이며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IS-Ⅲ active’는 Micro Groove 디자인으로 Bone Loss를 방지하고, 잇몸 Sealing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 Thread도 0.9 Pitch로 증가해 뼈와 임플란트 간의 접촉면적을 늘리고 고정력과 골융합률을 높였다. 임플란트 하부의 Cutting Edge도 2배 이상 넓어져 식립감과 고정력을 향상시키며 S.L.A 표면의 공정기술 개선으로 1.4배 이상 표면적이 늘어났다.

‘Neo NaviGuide Kit’는 별도의 장치 없이 모든 드릴과 슬리브가 밀착되도록 디자인된 특징으로 더욱 정확하며, Offset Design은 슬리브의 높이를 조절해 치아 간섭이나 잇몸의 높이를 고려한 플래닝을 가능하게 한다.

네오는 또한 허영구 원장의 새로운 저서 『Minimally Invasive Sinus Surgery』를 만날 수 있는 전시코너를 마련했다.

지난달 출간된 이 책은 다양한 골질 및 잔존골을 차팅하는 방법부터 효과적인 초기고정을 얻어낼 수 있는 ‘Self-Compaction’ 기법과 치조정-골수-상악동저의 부위별 특성에 맞는 임플란트 고정기법 ‘CMI Fixation’, 상악동막을 손상시키지 않고 안전하게 거상하는 SCA/SLA 테크닉까지 상악 구치부 임플란트 식립에 필요한 모든 원리와 시술 가이드라인을 정리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네오 제품의 우수성을 알 수 있는 강연들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학술대회 둘째 날인 12일에는 허영구 원장이 ‘AnyTime Loading in Implant Dentistry’ 강의가 진행됐다.

허 원장은 강연에서 독창적인 차팅방법을 소개하고, 골질에 알맞은 식립방법과 실질적인 임상팁, IS-Ⅲ active, Anytime Loading을 전달했다.

이어 Guided Surgery 비교세션에서는 김종엽 원장이 Neo NaviGuide 강의를 진행했다.
네오는 다음달 중순부터 네오 홈페이지에서 허 원장과 김 원장 강의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김중민 원장이 이끈 Neo NaviGuide 소개와 Workflow, 임상증례를 다룬 강의와 핸즈온이 진행됐다.

네오 관계자는 “핸즈온 시간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면서 “질의응답시간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이 펼쳐졌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