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동아시아 치의 대상 강연
상태바
메가젠, 동아시아 치의 대상 강연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3.1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디지털 No.1 브랜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올해도 세계무대에서의 인지도 강화를 위한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메가젠은 지난달 25일부터 지난 6일까지 약 6일간 동아시아 지역 치과의사 대상의 방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베트남, 인도, 싱가폴, 홍콩 등 아시아 국가와 크로아티아, 폴란드, 호주, 콜롬비아 등 8개국에서 약 70여 명의 치과의사가 참석했다.

한국을 찾은 이들은 지난달 26일 열린 2017년 메가젠 서울심포지엄에도 참여해 강의를 듣고, 이후 대구미르치과병원으로 옮겨 자체 세미나를 진행했다.

서울 심포지엄은 국내연자 8명, 해외 2명 등 세계 각국의 저명한 임상가들이 연자로 나서, 최근 치과계에서 논의되는 다양한 테마와 그들의 노하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치과계의 새로운 콘셉트와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유익한 정보가 쏟아졌다”며 이번 심포지엄을 극찬했다.

대구에서 열린 방한 세미나에서는 ‘AnyRidge’, ‘R2GATE Guide Surgery’ 강의 및 라이브서저리로 진행됐다.

이승엽한창훈(경산미르치과) 원장은 메가젠의 대표 브랜드 제품인 ‘AnyRidge Implant System’, ‘ISQ Protocol’ 강연을 진행하고, 박광범(대구미르치과) 원장은 R2GATE를 활용한 라이브서저리를 통해 어떤 난케이스라도 진단한 그대로 시술 가능하며,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임상 노하우를 전함으로써 해외방한 치과의사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메가젠 해외 관계자는 “이번 1/4분기 방한 세미나를 통해 MegaGen Implant System 및 R2GATE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 아시아 시장에서 메가젠 브랜드의 큰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