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히트다히트] 신구덴탈㈜ 심프로
상태바
[히트다히트] 신구덴탈㈜ 심프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3.1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튼 하나로 덴처 세척 완벽하게


평균 수명이 증가됨에 따라 덴처 치료에 대한 환자들의 기대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제 각 치과들에서도 보다 체계적이고 적극적으로 덴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야할 필요가 있다. 

㈜신구덴탈이 출시한 ‘심프로’는 버튼 하나로 덴처를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는 고성능 덴처 세척기로, 환자의 덴처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노인덴처 급여화 확대에 따라 덴처를 수리하는 환자 수도 증가하고 있다. 틀니 착용 환자 가운데 대부분이 덴처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있는 경우는 드물다.

특히 비위생적인 덴처 수리 시 악취나 심미적인 문제가 있어 수리를 진행하는 술자가 거부감을 느끼기도 한다.

초음파 세척기에 세척 용액을 넣고 덴처를 세척할 수도 있지만 치석이나 치태, 스테인, 니코틴은 제대로 제거되지 않는다.

‘심프로’는 자동화된 세척과정을 통해 덴처 표면의 오염 물질인 치석과 착색물을 약 15분 만에 깨끗하게 제거해 치과와 치과기공소에서의 덴처 리페어 및 리라이닝 작업을 한결 빠르게 돕고, 정기적인 관리와 세척으로 환자들이 덴처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환자들의 덴처를 청결하게 관리해 주는 것은 구강위생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주고, 지속적인 치과 내원을 유도함에 따라 환자들이 체계적으로 구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심프로’는 덴처뿐만 아니라 교정 장치, 스프린트 등도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다.

‘심프로’의 기계적인 세척은 끝이 정확하게 직각으로 깎여 있어 덴처에 스크래치를 만들지 않으면서 오염을 제거한다.

‘심프로’는 내산성 합금 소재로 이뤄져 장비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세척액의 화학 작용을 촉진시키고, 반복 사용도 가능하다.
화학적인 세척 시 사용되는 유니버설 세척액은 플라그, 치석, 치태, 변색 등 일반적인 오염물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며, 니코클린 세척액은 니코틴을 제거한다. 니코클린 세척액은 ‘심프로’를 사용하지 않고 덴처를 담가두는 형태로 사용된다.

세척통의 35도 각도는 덴처를 세척액의 흐름과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게 하고 세척핀에 중력을 가해 덴처의 구석구석을 꼼꼼하게 세척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