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로덴치과그룹, 스탭 OJT 세미나 개최
상태바
로덴치과그룹, 스탭 OJT 세미나 개최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3.0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내기 스탭 에티켓 익혀요”


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이 지난달 18일 부산에 위치한 동래로덴치과병원 세미나실에서 ‘로덴치과그룹 스탭 OJT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경남, 경북에 위치한 로덴치과에 새롭게 입사한 스탭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로덴치과그룹 소개와 브랜드 의미 △다른 치과네트워크와의 차별성 △치과에 근무하는 직업인으로서 올바른 마음가짐과 자세 △치과에서 업무예절과 기본적인 에티켓에 대한 내용의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실제 치과에서 마주칠 수 있는 기본적인 서비스응대에 대한 내용과 치과에서 세세히 배우기 어려운 직장예절을 전달했고, 환자에 대한 배려와 긍정적인 서비스 마인드 함양에 초점을 두고 진행됐다.

아울러 전화응대법, 인사법, 예절 등의 기본적이면서도 가장 중요한 내용과 진료 시 환자가 싫어하는 행동, 치과위생사가 치과에서 자주하는 실수 등의 진료현장에서 벌어지는 생생한 정보를 전달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세미나 교육을 담당한 임종성(로덴포유) 부장은 “로덴치과의 스탭이 갖춰야 할 기본적인 소양과 실제 진료실에서 서비스와 예절을 통한 환자의 배려에 대한 동기부여의 시간”이라며 “사회초년생이 접하지 못했던 직장인으로서의 예의범절과 치과의 얼굴로서 가져야 할 책임감을 이해시키는 것에 중점을 둬 실제 진료현장에서 일어나는 사례를 바탕으로 올바른 업무태도와 마인드를 전달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로덴치과그룹은 내달 11일 압구정에 위치한 토즈 세미나실에서 서울, 경기, 충청 지역 로덴치과의 신입직원들을 대상으로 ‘로덴치과그룹 스탭 OJT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