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 내달 12일 부산 세미나
상태바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 내달 12일 부산 세미나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2.1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격적 구조 차이 따른 치료계획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가 내달 12일 오후 1시부터 부산치과의사신협 세미나실에서 ‘이효연 원장 부산 임상교정 Seminar’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이효연(소래안치과의원) 원장이 ‘Openbite vs. Deepbite’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어서 많은 임상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 원장은 이날 전치의 교합 상태에 따라 통상적으로 분류되는 개교합과 과개교합의 원인인 골격구조의 차이를 살펴보고 그에 따른 치료계획과 방법을 찾는 과정에 대해 짚어줄 예정.

또 이 원장은 이날 증례분석과 치료진행에서 안정적인 진행과 탁월한 결과를 자랑하는 치료법인 레벨앵커리지 시스템(LAS: Level Anchorage System)에 근거를 둔 ‘소래안 시스템(SS: Sorean System)’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이 원장은 “소래안 시스템은 레벨앵커리지 시스템의 치료개념을 바탕으로 좀 더 쉽고 빠르게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구상하던 중 개발한 치료법”이라며 “다양한 임상 증례에서 소래안 시스템의 효율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는 내달 26일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백철호 원장의 대전 임상교정 강연회’를 진행한다.

백 원장은 이날 ‘생체친화적 전략적 교정치료 및 미니스크루 임플란트(Tissue Friendly Strategic Orthodontics and Miniscrew Implants)’를 주제로 강연하며, 010, 012 Activated Extra Length(AEL) NiTi를 이용한 생체친화적인(Tissue-friendly) 레벨링, ‘Stripping before Leveling’을 통한 전략적 레벨링, Minimally Invasive Speed Orthodontics 및 Miniscrew implant를 이용한 다양한 임상술식 등에 대해 짚어준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김지해 과장(010-2594-4408)에게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