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스트리히, ‘Jubilee Campaign’ 적립금 기부
상태바
가이스트리히, ‘Jubilee Campaign’ 적립금 기부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2.1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위한 ‘해피스마일 치과버스’ 운영기금에

가이스트리히코리아
“공부도 하고, 기부도 하고”

㈜가이스트리히코리아가 지난 한 해 ‘Jubilee Campaign’을 펼치며 적립한 기부금 전액을 제니튼 의료봉사단이 운영하는 ‘해피스마일 치과버스’에 기부했다.

이번에 가이스트리히가 기부금을 전달한 ‘해피스마일 치과버스’는 치과의사들이 설립한 구강전문기업 ‘제니튼’과 의료봉사자 모임 ‘제니튼 의료봉사단’이 이동진료차량을 이용해 보육원, 다문화 가정, 소년소녀가장, 탈북자어린이를 찾아가 무료로 치과진료 봉사활동을 펼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의료봉사단은 2011년부터 ‘해피스마일 치과버스’를 이용해 매월 두 차례 서울과 경기의 다문화가족센터, 탈북청소년 대안학교, 청각장애특수학교 등 다양한 곳을 순회하며 한 해에 300~400명에 이르는 아동 및 청소년을 치료해왔다.

가이스트리히가 전달한 기부금은 ‘해피스마일 치과버스’의 운영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가이스트리히는 “사회에서 따뜻한 보살핌을 받고 자란 아이들이 또 다른 도움으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가이스트리히 이벤트에 참여해준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가이스트리히는 조직재생의 혁신을 이끈 Geistlich Bio-Oss 30주년, Geistlich Bio-Gide 20주년, 그리고 이 제품을 활용한 1000편의 논문을 출간한 기념으로 지난해 Jubilee Campaign을 진행한 바 있다.

가이스트리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Jubilee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설, 치과의사들이 △Your Best Publication △Your Best Clinic Case △Your Inspiring Statement 중 한 코너에 참여할 때마다 1인당 1만 원(1개 카테고리당 1회, 최대 3회)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Jubilee Love Share Event를 펼치며 지난 1년간 기부금을 조성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