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데이몬마스터코스 3차’
상태바
신흥, ‘데이몬마스터코스 3차’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2.0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Ⅲ급 부정교합서 데이몬 적용


㈜신흥이 다음달 5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골격성 Ⅲ급 부정교합에서 데이몬장치를 이용한 상악궁 최대 발육과 형태 유도’를 주제로 데이몬 마스터코스 3차 심화과정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이유현(서울바른이치과) 원장이 2015년부터 매년 1, 2회차로 열어온 데이몬마스터코스의 3차 과정으로, 케이스별 데이몬 시스템의 활용법과 이 원장의 치료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유현 원장은 1차 강연에서 ‘데이몬 시스템을 이용한 교정적/악정형적 구강 및 안면재건술’을, 2차 강연에서 ‘인류학적 관점에서 접근하는 데이몬 교합과 응용법’을 다뤘던 데 이어 이번 3차 과정에서는 상악궁 최대 발육과 형태유도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이 원장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Maxillary Induced Morphogenesis(MIM) 개념을 골격성 Ⅲ급 부정교합에 적용시켜 상악궁 형태 변화와 하악위의 재위치 Reset 등 비수술로 악간관계를 확립시키는 방법을 알아볼 것”이라고 밝혔다.

강연은 △Maxillary Induced Morphogenesis(MIM)의 개념 및 의의 △상악궁 발육: 데이몬 장치를 이용한 MIM의 목표 및 구현방법 △하악궁 발육: Curve of Wilson의 해결 및 하악 구치부 직립방법 △골격성 Ⅲ급 개방교합의 원인론 △골격성 Ⅲ급 과개교합의 원인론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