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덴티스, 디지털 테크닉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디지털 테크닉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2.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대로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달 15일 ‘디지털 테크닉 A부터 Z까지, 세미나를 한국캐드캠센터 덴티스 디지털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덴티스가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대를 위한 ‘Simple Guide’ 시스템과 3D 프린터 ‘ZENITH’에 이어 CAD/CAM 시스템을 완비하면서 심플 디지털 덴티스트리 교육의 일환으로 마련된 세미나다.

세미나 연자로 나선 한국캐드캠센터의 오세만(한국캐드캠센터) 센터장은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해 ‘EXO CAD의 활용’과 ‘지르코니아 컬러링 실습’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덴티스가 최근 출시한 지르코니아 블록 ‘Zr.Q’가 활용돼 눈길을 모았다.

이번 세미나에 참가한 한 수강자는 “초보자들에게 EXO CAD 사용방법을 실질적으로 알려주는 세미나는 흔치 않은데 기초부터 핵심을 잘 짚어 이해가 쉬웠다”며 “이론 강의 후 1:1 실습을 통해 핸즈온 외에도 코칭을 받을 수 있어 매우 좋았다”고 밝혔다.

덴티스가 실습 중심으로 프로그램화해 즉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세미나 내용도 기초 이론부터 핸즈온 실습과 1:1 맞춤 코칭까지 체계적으로 진행됐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개최 전부터 관심이 많았으며, 조기 마감된 만큼 강의 중에 집중도가 아주 좋았다”며 “특히 세미나에 활용된 덴티스의 지르코니아 블록 ‘Zr.Q’의 사용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밝혔다.

한편 덴티스는 이달부터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하는 디지털 테크닉 세미나를 시작으로,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각각의 별도 커리큘럼을 나눠 세미나를 진행, 더욱 전문적이고 심층적인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