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02 (수)
샤인학술대회, 또 다른 재미 ‘DV World’
상태바
샤인학술대회, 또 다른 재미 ‘DV World’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2.0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준비로 기대만발

신제품 및 인기브랜드 총집결 ‘쇼핑 대찬스’


오는 11~12일 양일 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1회 2017 샤인학술대회’에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가 펼쳐져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샤인덴탈 측은 샤인학술대회가 올해 처음 양일 간 개최됨에 따라 전시장 또한 이틀 동안 개방해 학술대회를 찾는 개원의들이 자유롭게 강의장과 전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

올해 ‘DV World’ 역시 신제품 및 베스트 상품을 한데 모은 치과기자재전시회로 참석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치과기자재 유통기업으로서의 샤인덴탈 특성을 살려, 국내외 최상급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가 진행되며, 이에 따른 파격 전시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기자재 전시회에서는 △기포 발생이 적은 간편한 리라이너 ‘Denture Liner’ △국내 시장 부동의 1위를 확고히 지키고 있는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쉽고 빠른 영구접착용 RMGI 시멘트 ‘Nexus RMGI’ △미국시장 판매 1위 국소마취제 ‘NOVOCOL’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으로 근관치료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TF Adaptive File & Motor’ △빠르고 정확한 인상채득의 ‘SELECTION V.P.S, Premium Light’ △간편하게 씌우는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지르코니아 성분으로 더욱 강해진 ‘LuxaCore Z’ 등 신상품 및 인기 브랜드 제품들의 특가 프로모션이 준비돼 눈길을 끈다.

또한 전시장 내 유니트체어 부스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헌 클램프 2개를 가져오면 ‘K-CLAMP’로 교환해주는 ‘클램프 교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이번 샤인학술대회에서는 진료스탭을 위한 퀴즈 이벤트가 별도로 진행돼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