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청주서 김중민 원장 초청 세미나
상태바
네오, 청주서 김중민 원장 초청 세미나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2.0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즈온 통해 직접 가이드 시스템 체험 ‘호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전국 곳곳에서 가이드 시스템의 올바른 사용법을 알리는 강연을 활발히 열고 있다.

네오는 최근 전주와 인천부천지역에서 세미나를 연 데 이어 지난 18일에는 충북 청주시 상아치과기공소 세미나실에서 ‘Neo Navi Guide’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청주 세미나에서는 김중민(이웰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Surgical Guide System의 도입과 시작을 Neo와 함께!’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김 원장은 Neo Navi Guide 소개를 시작으로 Workflow-Scan/Planning, 임상 소개 핸즈온 실습 순으로 강의를 진행했다.

특히 핸즈온 시간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또한 마지막 질의응답 시간에는 다양한 질문과 토론을 통해 참가자들 간의 노하우를 공유했다.

참석자들은 “핸즈온을 통해 직접 실습을 할 수 있어 가이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됐다”면서 “Neo Navi Guide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네오가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Neo Navi Guide Kit는 별도의 장치 없이 모든 Drill과 Sleeve가 밀착되도록 디자인돼 있어 더욱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