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케어덴트코리아, elemetrix 소개 세미나
상태바
케어덴트코리아, elemetrix 소개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2.0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디지털 교정 시스템이 등장했다”

케어덴트코리아(대표 김요한)가 오는 19일 ‘당신의 디지털 교정을 채워줄 합리적인 솔루션’ 세미나를 코엑스 컨퍼런스룸 남 318호에서 개최한다.

슈어스마일의 디지털 교정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인 ‘elemetrix’를 소개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오라메트릭스 슈어스마일 CEO인 Chuck Abraham과 박서정(트리Baylor치과) 원장, 한상봉(FM치과병원)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elemetrix’는 슈어스마일의 입증된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교정 시스템으로 정확한 디지털 진단과 평가, 3D 자동화를 통한 브라켓 배치 및 교정 속도 조정 등 임상가가 쉽게 교정치료를 할 수 있도록 돕고, 환자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다.

박서정 원장은 이번 세미나에서 ‘elemetrix 소개 및 퍼플오션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박 원장은 “‘elemetrix’의 가장 큰 특징은 교정 임상경력과 실력 편차에 상관없이 도입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라며 “여타 디지털 교정 소프트웨어보다 배우기 쉽고, 가격이 저렴해 국내 개원가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한상봉 원장은 ‘누구나 쉽게 하는 디지털 교정’을 주제로 그동안 어렵게만 느껴졌던 디지털 교정에 대해 쉽게 짚어줄 예정이며, 케어덴트 제품 전문가가 나서 ‘데모와 스캔, 업로드까지’를 주제로 디지털 장비를 제대로 사용하는 법에 대해 알려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