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신흥, GBR 핸즈온 코스
상태바
신흥, GBR 핸즈온 코스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1.1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 결손부 대처 실습으로 배운다


㈜신흥이 다음달 18일과 25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창동욱 원장을 초청한 가운데 ‘성공적인 GBR을 위한 핸즈온 코스’ 세미나를 개최한다.

창동욱(윈치과) 원장은 “임플란트 식립과 관련된 골 결손부의 발생 시 대처방법에서 항상 많은 개원의들이 고민하는 부분을 강연에서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창 원장은 “성공적인 GBR, 특히 가장 보편적인 GBR 술식의 원리를 비롯해 성공적인 GBR을 위해 꼭 알아야 하는 이론과 술기를 강의와 실습을 통해 알아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박병규(서울필치과) 원장과 김정현(e튼튼치과) 원장이 함께 패컬티로 나서 참석자들이 강의에 더욱 집중하고, 실습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돕는다.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세미나 첫 시간에는 연조직 처치를, 두 번째 시간에는 경조직 처치를 다룬다.

먼저 내달 18일 1회차 세미나에서는 △성공적인 GBR을 위한 편막형성 Incision & Suture △성공적인 GBR을 위해 필수적인 다양한 연조직 처치 △Primary Closure & Periosteal Releasing Incision △GBR 술식 시 Complication과 처치방법을 강의에서 다루고, Pig jaw를 이용한 실습을 진행한다.

이어 2회차에서는 △GBR의 원칙 △GBR Vs. Block Bone Graft, Ridge Splitting 술식의 비교 △임플란트와 연관된 골 결손부의 이해와 처치 △다양한 골이식재와 차폐막의 적절한 선택 △Conventional GBR & Simplified GBR Technique을 주제로 강연하고, 실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