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광덴탈, CCO시스템 개원가 인기
상태바
신광덴탈, CCO시스템 개원가 인기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1.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특성 맞춘 포괄 교정 실현

㈜신광덴탈이 출시한 치아교정 시스템 ‘CCO시스템(Complete Clinical Orthodontics)’은 환자 각각의 특성에 맞춘 효과적인 치료방안을 제시해줘 개원가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뛰어난 치료 메카닉은 교정 임상가가 대다수 환자들에게 최적의 시술을 제공하는 동시에 일반적으로 간과하기 쉬운 요소인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다.

신광덴탈의 ‘CCO시스템’은 전통적인 치아교정 메카닉을 현대식 Straight-Wire Active Self-Ligating 교정 장치에 접목시킴으로써 교정 시술의 효율성, 제어력, 그리고 예측 가능성을 높여 주고 있다.

‘CCO시스템’의 뛰어난 메카닉은 이미 세계적으로 저명한 임상의들로 구성된 리더십 팀의 지원을 받음으로서 입증됐다.

펜실베니아대학 치과교정과 임상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안토니오 세시(Dr. Antonio Secchi) 박사가 개발한 ‘CCO시스템’은 앵글과 트위드, 리켄, 앤드류, 데이몬 등 교정학에서 우수한 업적을 쌓은 인물들의 생각과 학파들의 지식을 결합해 각 환자별로 가장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케이스마다 적합한 방법을 제시해 준다.

 안토니오 세시 박사는 “‘CCO시스템’은 치료 전 설정된 목표가 바르게 그리고 제대로 달성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뛰어난 치료 메커니즘을 통해 대다수 환자들에게 최적의 시술을 제공하는 동시에 가장 효율적인 결과를 만들어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