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34 (수)
지-씨코리아, 특별판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씨코리아, 특별판매 이벤트 진행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1.1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제품 덤으로 더 받자”


지-씨 코리아(이하 지씨)가 제품 한 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덤으로 다른 한 제품을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인기다.

먼저 레진시멘트 ‘G-CEM LinkAce Handmix’를 2패키지 구매하면 ‘CD Dispenser’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또 ‘G-Premio Bond Refill’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Mircobrush’를 덤으로 제공하며, ‘MI GRACEFIL’ 3패키지를 구매하면 ‘Epitex 리필(랜덤)’ 또는 ‘Composite Instrument 리필(K11)’을 추가 증정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Micro Brush’ 2패키지를 구매하면 ‘Dispenser’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사은품으로 2017년 진료 예약부 1부를 증정한다.  

한편 지씨의 인기제품 ‘G-CEM LinkAce Handmix’는 강력한 접착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G-CEM LinkAce Handmix’는 우수한 임상 데이터를 보이는 접착성 레진 시멘트 ‘G-CEM LinkAce’의 높은 접착성과 강도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잉여 시멘트의 쉬운 제거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카트리지 디스펜서를 채용해 경제성을 더한 CAD/CAM 보철물용 접착성 레진 시멘트다.

제품은 Translucent, AO3, A2, Metal Core Opaque 등 총 4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나노필러의 Packable Resin ‘MI GRACEFIL’ 역시 인기제품.

‘MI GRACEFIL’은 나노사이즈 무기필러에 대한 특수표면처리와 고밀도균일분산기술이 적용된 Packable Resin으로 현재까지 없던 면 활택성, 내마모성, 강도를 자랑하며, 자연치의 색조를 재현하는 풍부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소아부터 고령자는 물론 변색치부터 화이트닝이 필요한 치아까지 폭넓은 증례에 적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