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40 (목)
메가젠, 3월 11~19일 4회 베테랑코스
상태바
메가젠, 3월 11~19일 4회 베테랑코스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1.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희, 박휘웅 원장 연자로 나서 궁금증 해결

임플란트 술식의 베테랑들로부터 임플란트의 모든 것을 단기 코스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주)메가젠임플란트는 오는 3월 11일부터 3월 19일까지 4회에 걸쳐 강남 메가젠타워 세미나실에서 이대희(이대희서울치과)?박휘웅(서울에이스치과) 원장을 초청해 베테랑 코스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언제, 어떤 임플란트를 선택할 것인가?’하는 기본적인 궁금증부터 ‘Cres-tal Approach’, ‘Advanced Flap, Vestibular Deepening Procedure&Connective Tis-sue’, ‘무치악 혹은 광범위한 임플란트 수복의 진단과 치료계획’ 등의 심화내용까지 치과의사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임플란트 총정리 세미나로 마련된다.

이대희 원장과 박휘웅 원장은 단순한 이론강의가 아니라 발치즉시식립, Graft, 상악전치부식립 등 다양한 실습으로 수강생들의 이해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개원의들이 평소 생각했던 임플란트의 궁금증을 풀 수 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젠은 베테랑코스에 앞선 다음달 26일 양재 더케이호텔에서 메가젠 서울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메가젠 서울 심포지엄은 ‘메가젠이 제시하는 미래 임플란트’를 메인주제로 디지털 임플란트 시대의 치과계 변화와 대응을 논의하는 자리가 될 전망.

특히 올해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활용한 프로토콜의 고증 및 변화점과 함께 임상에서의 성공, 실패사례 등을 함께 공유해 앞으로 지향하고 나아가야 할 임플란트 치의학의 방향을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국내에서 명성을 인정받고 있는 연자 8명과 해외 대가 2명 등 총 10명이 연자로 나서 그동안의 임상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강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