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왓츠뉴] 오스코, 틀니·지르코니아 폴리싱 키트
상태바
[왓츠뉴] 오스코, 틀니·지르코니아 폴리싱 키트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12.2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광택 효과 ‘엄지척’


오스코(대표 이영민)가 ‘틀니 폴리싱 키트’와 ‘지르코니아 폴리싱 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틀니지르코니아 폴리싱 키트’는 일본 아이덴트社(대표 야마다)의 제품으로 일본 기공소에서 사용하던 것을 치과의 특성에 맞게 개량함에 따라 진료실에서도 간편하게 기공소 퀄리티의 폴리싱이 가능하게 했다.

먼저 ‘틀니 폴리싱 키트’는 다이아몬드 페이스트와 총알포인트, G2 버프로 구성돼 있다. 특히 총알포인트는 부드러운 절삭력으로 틀니의 조정과 연마에 사용 가능하며, G2 버프에 전용 페이스트를 묻혀 광택을 내면 된다.

또 ‘틀니 폴리싱 키트’는 틀니뿐만 아니라 스플린트나 템포러리, 교정용 유지장치, 커스텀 어버트먼트 및 클라스프 등의 연마 및 광택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어 전용 페이스트와 F1FRO 버프로 구성된 ‘지르코니아 폴리싱 키트’는 주로 지르코니아 보철물 조정 후 광택작업에 사용한다. 특히 지르코니아 페이스트는 80% 이상의 특수 다이아몬드 입자를 함유하고 있고, 버(Bur) 등의 제품보다 광택속도가 빠르며, 내구성과 경제성이 뛰어나 눈길을 끈다.

한편 오스코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덴처 및 지르코니아 연마 키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영국 아스텍社의 ‘열변형 트레이’ 트랜스폼 세트(12개입/팩)를 무상 증정한다.

제조원 : i-DENT
판매원 : 오스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