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시스루테크, 투자설명회 및 세미나 개최
상태바
시스루테크, 투자설명회 및 세미나 개최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12.1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투명교정 위한 날갯짓

CAD/CAM과 3D 프린터를 이용한 맞춤형 디지털 투명교정에 대한 세미나 및 투자설명회가 개최돼 호응을 얻었다.

시스루테크㈜(대표 홍경재)가 지난 11일 ‘시스루 투명교정 투자 설명회 및 세미나’를 서울대학교치과병원 8층 B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시스루 투명교정장치는 홍경재 대표가 직접 개발한 것으로 현재 8개의 국내외 특허 등록을 마친 3D 디지털 투명교정 장치다. 임상가의 의뢰서에 맞춰 컴퓨터 분석 프로그램을 이용해 진단 셋업, 치료 이동과정과 결과에 따른 동영상 및 진단 분석지를 제공한다.

특히 시스루 투명교정장치와 브라켓 교정을 함께하면 다양한 치료 솔루션을 제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스루 투명교정장치는 현재 일본과 중국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과 판매 협의 중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홍경재 대표가 연자로 나서 시스루 투명교정 장치의 제품소개 및 특장점, 치료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이어진 투자설명회에서 홍 대표는 시스루테크의 비전과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시스루 투명교정 장치에 대한 브리핑을 진행했다.

홍 대표는 “세계 투명교정 시장 석권을 향한 출발선에 선 지금 대한민국 치과의사들이 함께 해주시기를 바란다”면서 “한 단계 도약할 시점에서 최고의 순간에 함께 결실을 나눴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