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오상윤 원장, A.T.C임플란트연수회 마쳐
상태바
오상윤 원장, A.T.C임플란트연수회 마쳐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12.1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ture 부터 GBR·Sinus Graft 전과정 습득


㈜신흥이 후원하고 A.T.C임플란트연구회 오상윤(아크로치과) 원장이 이끄는 ‘A.T.C임플란트연수회’가 지난 4일 총 8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지난 10월 29일 시작한 하반기 세미나는 신흥과 A.T.C임플란트연구회가 올해 4번째 함께한 세미나로, 치과계 연수프로그램에 최적화된 신흥연수센터와 최상급 연자 오상윤 디렉터의 만남으로 매 회 큰 시너지 효과를 내왔다.

여덟 번의 일정동안 오 원장은 Suture의 기초개념부터 성공적인 GBR, 수술접근방법, Bone Graft, Soft Tissue Management, Sinus Graft 등 임플란트의 전 과정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참석자들이 이를 정확히 익혀나갈 수 있도록 매 시간 열정적으로 강의와 질의응답을 이끌었다.
이외에도 임상에서 수술 시 꼭 알아야 할 기본개념과 수술에 임하는 자세 등 기본이 되는 사항부터 심화된 부분까지 고루 다뤄 호응을 얻었다.

또한 실습을 진행한 후 꼼꼼한 피드백을 통해 임상에 직접 도움이 되는 연자의 노하우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호평이 쏟아졌다.

참석자들은 “임플란트 연수회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A.T.C임플란트 연수회답게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보고,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후기를 전했다.

A.T.C임플란트연구회는 신흥 후원 하에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임플란트 세미나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