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7:58 (목)
[국제트리뷴] W&H와 Planmeca, 인도시장서 뭉쳤다
상태바
[국제트리뷴] W&H와 Planmeca, 인도시장서 뭉쳤다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6.12.1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의 대표적인 치과제조기업인 W&H Dentalwerk과 Planmeca가 인도 치과시장에서 힘을 합친다. 양 사는 Bangalore의 사무실을 함께 사용하기로 하고 인프라도 함께 활용할 예정이다.

이 두 회사의 협력은 인도시장에서 치과의사들에게 이들 두 기업의 독특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좀 더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시너지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들 기업에 따르면 Bangalore는 높은 잠재력을 지닌 인도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선정됐다. 영업 및 서비스 팀이 현지에 있기 때문에 인도 고객과 직접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다.

W&H India와 Planmeca India의 총책임자인 Raghavan Radhakrishnan은 “이는 W&H 및 Planmeca 제품으로 인도 사용자에게 더욱 자신감 있게 다가설 수 있는 중요한 토대”라며 “이번 통합은 현재 증가하고 있는 인도 시장에서 혁신적인 첨단 솔루션을 통해 효율적인 환자관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인도 개원가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Planmeca의 판매본부장을 맡고 있는 Jouko Nykanen 역시 “Planmeca에게는 놀랄만한 새로운 출발”이라며 “우리는 인도의 치과시장 성장에 큰 관심을 갖고 있으며, 영업 및 서비스 팀이 현지에 있다는 것은 인도 고객과 직접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다는 점”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