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02 (수)
클리어덴탈, ‘VITA User Seminar’ 성황리에
상태바
클리어덴탈, ‘VITA User Seminar’ 성황리에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12.0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TA 사용 달인 한자리에

정확하고 효율적인 VITA 사용법 익혀
 


㈜클리어덴탈이 주최하고, ㈜신흥이 후원한 ‘VITA User Seminar’가 지난달 26~27일 신흥연수센터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정확하고 효율적인 VITA 제품의 사용법을 익히고, 유저들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세미나 연자로 나선 박현식(하임치과)김희철(더블유화이트치과)김기엽(부산스마트e치과) 원장과 Maurice Thomas Anderson(Vita Master Dental Technician), 윤원상(윤원상치과기공소) 소장 등 5명은 프로토콜을 제시해 관심을 모았다.

세미나에는 90년 전통의 독일 회사 VITA의 VITA블록, VITA 파우더를 사용하고 있거나 관심 있는 치과 및 치과기공소에서 100여 명이 참석해 열기를 더했다.

먼저 첫 날에는 Maurice Thomas Anderson이 ‘VITA CAD/CAM Materials Guide’를 주제로 임상자료를 통해 전반적인 VITA 블록 사용법을 강연했다. 이어 김희철 원장은 ‘SUPRINITY PC: What's New?’를 주제로 타 블록과 SUPRINITY의 차별성, 장점 등을 설명했으며, 김기엽 원장은 ‘전치부 보철을 위한 블록 선택’을 주제로, 박현식 원장은 ‘모든 케이스를 커버하는 진정한 Hybrid Material ENAMIC!’을 주제로 강연했다.

둘째 날에는 Maurice Thomas Anderson이 ‘VM9 VMK Master의 정확한 이해’를 주제로 핸즈온 방식의 강연을 통해 VITA 파우더를 쉽게 빌드업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또한 윤원상 소장은 ‘VITA 파우더 알고나면 쉽다’를 주제로 한국인의 치아에 적용할 수 있는 윤 소장만의 노하우를 제시하며 호응을 얻었다.

참석자들은 “어렵게만 느꼈던 VITA 블록 및 파우더를 더욱 쉽고 체계적으로 다룰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다”면서 “오랫동안 VITA 제품을 사용해온 유저들의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돼 좋았다”고 평가했다.

클리어덴탈 관계자는 “앞으로도 해외 연자 및 국내 치과의사, 치과기공사를 위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