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40 (목)
시스루테크, 11,18일 투자설명회 및 세미나
상태바
시스루테크, 11,18일 투자설명회 및 세미나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12.0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시대! 투명교정에 도전하라

시스루테크㈜(대표 홍경재)가 오는 11일과 18일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시스루 투명교정 투자설명회 및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의사 출신의 홍경재 대표가 직접 개발한 시스루 투명교정 장치의 다양한 치료방법과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시스루 투명교정 장치는 CAD/CAM과 3D 프린터를 이용한 맞춤형 디지털 투명교정뿐만 아니라 시스루 투명교정장치와 브라켓 교정을 함께할 경우 다양한 치료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를 축적해 투명교정 제작 과정에 대한 8개의 국내 및 해외 특허 등록을 취득했으며, 일본과 중국, 대만, 두바이, 미국, 유럽 등 여러 국가와 계약을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서는 시스루 투명교정 장치에 대한 강연과 더불어 시스루테크의 투자 설명회도 함께할 예정이다.

홍경재 대표는 “국내외에서 밀려드는 수요증가에 즉각적으로 대처하고 미래 디지털 투명교정 시장을 주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나가기 위해 한 단계 도약할 시점이 됐다”면서 “자타공인 세계 최고 수준의 대한민국 치과의사들이 함께해 준다면 그 결실이 더 크고 빠를 것으로 생각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시스루테크는 환자와 시술자의 편의를 높이는 투명교정 스마트 교정 앱 베타버전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