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2016 핫브랜드] ㈜굿닥터스, Whicam Story3 CS
상태바
[2016 핫브랜드] ㈜굿닥터스, Whicam Story3 CS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12.0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 내 좁은 공간까지 꼼꼼하게 확인한다


㈜굿닥터스의 ‘Whicam Story3 CS’가 개원의들 사이에 높은 인기를 얻고있다.

‘Whicam Story3 CS’는 굿닥터스가 야심차게 선보인 제품으로 시야만으로는 확인되지 않는 구강 내 깊숙한 곳까지 정확하게 확인 가능하다.

특히 ‘Whicam Story3 CS’는 구강 내 어느 위치에서든 별도의 초점 조절 없이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오토포커스 기능과 고화질(HD급) 하이스피드 디지털 무선 방식으로 노이즈 없는 선명한 영상을 실시간으로 전송해 술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Whicam Story3 CS’는 카메라에 마우스 기능을 탑재한 것이 또 다른 장점.

최근 출시되는 체어는 마우스를 올려 놓을 공간이 있지만, 이전에는 마우스를 따로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이 없어 매우 복잡했다.

하지만 ‘Whicam Story3 CS’는 마우스가 내장돼 있어 카메라에 연결을 하면 마우스까지 사용할 수 있어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헤드 각도가 조정 되는 것도 특징. 사용자들은 각자 편의에 따라 각도를 잡아 사용할 수 있으며, 280° 회전 헤드로 구강 내 어디든 쉽게 접근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별도의 전원이 필요 없는 콤팩트한 무선 수신기와 고품질의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해 사용 시간과 수명이 매우 길어졌으며 카메라 자체에 Original, Warm, Cool 등 3가지 색감이 내장돼 있어 라이브 영상의 색감을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정보
제조원    ㈜굿닥터스

PM 인터뷰    국내영업부 윤기철 과장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구강카메라’
 


“‘Whicam Story3 CS’는 오토포커스가 탑재돼 있어 고화질로 구강 내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무선 구강카메라로 술자들의 편리성을 우선 시 했다”

굿닥터스 국내영업부 윤기철 과장은 ‘Whicam Story3 CS’에 대해 이같이 설명했다.

윤 과장은 “‘Whicam Story3 CS’는 실제로 렌즈가 구동해 필요한 부분을 잡아주는 오토포커스가 적용된 제품”이라며 “또 색감, 화질 등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고 설명했다.

제품의 헤드 각도가 조절되는 것도 특징.

그는 “‘Whicam Story3 CS’의 각도는 술자가 가장 익숙한 각도인 핸드피스 각도”라며 “하지만 핸드피스 각도 외에 시술이 편리한 3가지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 케이스에 따라 편한대로 각도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윤 과장은 “또 LED 밝기도 1, 2, 3 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면서 “이를 통해 골드치아, 유난히 반짝이는 치아를 찍을 때 선명하게 찍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워낙 다양한 기능을 자랑하다 보니 유저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그는 “타사 제품을 사용 하다가 화질때문에 다시 ‘Whicam Story3 CS’ 찾거나 ‘Whicam Story3 CS’을 쓰다가 타사 제품으로 옮겨간 사람들 중 다시 돌아온 유저들도 많다”고 말하며 높은 인기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윤 과장은 “술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소한 곳까지 신경 써 국내외 유저들에게 인정받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