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핫브랜드] ㈜덴티움, OSTEON™ Ⅲ
상태바
[2016 핫브랜드] ㈜덴티움, OSTEON™ Ⅲ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12.0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 재생력 ‘베스트 오브 베스트’

다수의 임상결과와 안정적인 제품 성능으로 꾸준한 판매 증가를 보이고 있는 ㈜덴티움의 합성골  OSTEON™ 라인이 끊임없는 제품 개발로 합성골 시장의 국산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OSTEON™ Ⅲ’ 라인은 빠른 골 재생능과 사용 시 편의성으로 임상가의 호평을 얻고 있다
.


임상적으로 안정화된 골재생력뿐만 아니라 임상 술식 과정에서도 우수한 젖음성과 조작성을 가진 ㈜덴티움의 ‘OSTEON™ Ⅲ’가 임상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화제다.

‘OSTEON™ Ⅲ’는 세계적으로 가장 보편적인 BCP 조성(HA:β-TCP=60:40)을 적용한 합성골로, 기존 제품보다 기공률을 증대시켜(~80%) 빠른 골화에 유리한 초기 혈관생성을 촉진했다.

특히 상호 연결성이 우수한 거대기공(Macropore) 사이로 혈액공급이 원활하게 이뤄지고, 미세기공(Micropore)을 지닌 표면은 세포부착 및 이온공급에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어, 골 재생을 위한 Scaffold의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다.

최근 ‘OSTEON™ Ⅲ’를 이용한 동물실험 연구논문이 IJPRD (Vol.36, 2016)에 게재돼 뛰어난 골 재생능을 입증한 바 있다.

실제 임상에서도 기존 제품인 ‘OSTEON™ Ⅱ’보다 우수한 젖음성과 조작성을 가지고 있어 뛰어난 골 재생능으로 임상가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는 제품.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덴티움은 ‘OSTEON™ Ⅲ’ 입자에 콜라겐을 첨가해 조작성을 높이는 동시에 초기 골 형성에 지연 없이 우수한 골 재생 효과를 얻을 수 있는 ‘OSTEON™ 3 Collagen’을 출시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OSTEON™ 3 Collagen’은 OSTEON™ Ⅲ 입자에 Porcine 콜라겐을 함유한 블록형 골이식재로 수화시킬 필요 없이 골결손 부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

Bovine 콜라겐과 비교해 분해속도가 빠른 Porcine 콜라겐의 함량을 최적화해 적용한 제품으로 식립 후 초기 골 형성을 도와 우수한 골 재생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임상사례와 해외저널을 통해 안정적인 골재생 능력이 입증된 OSTEON™ Ⅲ와 같이 우수한 골 재생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

제품의 사용 시, 수화시킬 필요 없이 술부에 바로 적용할 수 있어 임상가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크기는 2종류(직경 6mm, 높이 5, 10mm)이며, 적용가능한 부위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제품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OSTEON™ Ⅲ’와 ‘OSTEON™ 3 Collagen’이 합성골 보편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보이며 “기존 합성골의 한계를 극복하고 우수한 골화능력을 보이며 임상가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문의
제조원 제노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