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2016 핫브랜드] ㈜메타바이오메드, EQ-V
상태바
[2016 핫브랜드] ㈜메타바이오메드, EQ-V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12.0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온도상승, 편리하게 근관충전 하자”

㈜메타바이오메드가 출시한 ‘EQ-V’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EQ-V’는 빠른 온도 상승으로 시술 시간을 줄였으며, 배터리 성능을 향상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구매 이벤트와 함께 품질보증 정책을 펼치며 개원가에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메타바이오메드가 기존의 근관충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EQ-V’를 출시해 연말 치과기자재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EQ-V’는 세계최초로 무선형 통합 근관충전시스템을 개발한 메타바이오메드가 출시한 제품으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간단한 사용법, 빠른 온도 상승으로 인한 시술 시간 단축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빠른 온도 상승은 ‘EQ-V’의 가장 큰 장점.
Gun은 200℃ 도달에 35초(200/160℃ 선택)가 걸리며, Pen은 0.5초(230/180℃ 선택) 만에 230℃에 도달하는 등 뛰어난 가열 능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배터리의 성능이 크게 향상돼 사용의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EQ-V’는 원터치 배터리 방식의 고효율 리튬 배터리가 장착됐으며, 휴대폰과 같은 착탈식 배터리 충전 방식이어서 간편하다.
 



또한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저전압에서도 무리 없이 작동되며, 배터리가 모두 소모되더라도 여분의 배터리를 교체해 사용하면 된다.

‘EQ-V’는 방아쇠가 뒤로 밀리지 않는 기어형 Fill 가압방식으로 적은 힘으로도 시술할 수 있어 사용자의 피로도를 현저히 줄여준다. 또한 360도 회전식의 니들은 상악 및 하악 등 어떤 위치의 치아에도 접근이 쉬우며, 10회 이상 밴딩에도 쉽게 부러지지 않는 금도금한 니들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메타바이오메드는 미국에서 1만대, 카트리지 80만 개의 누적 판매고를 올린 ‘EQ-V’를 국내 유저들에게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어 구매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품질보증 정책도 눈여겨볼 대목.
메타비전 관계자는 “‘EQ-V’를 사용하는 유저들은 ‘EQ-V’의 플렉서블한 팁과 우수한 내구성에 매우 만족해한다”면서 “만약에 제품 구매 후 품질에 만족하지 못하면 14일 이내에 환불해주는 품질보증 정책을 펼치고 있다. 그만큼 자신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제품정보
제조원    메타시스템즈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