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34 (수)
[2016 핫브랜드] ㈜한진덴탈, InSync FC Zirconia Glaze & Stain
상태바
[2016 핫브랜드] ㈜한진덴탈, InSync FC Zirconia Glaze & Stain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12.0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 지르코니아 보철 예술로 승화한다


㈜한진덴탈이 출시한 지르코니아 글레이징&스테닝 페이스트 ‘InSync(인싱크)’는 그간 미국과 유럽에서 널리 애용되며 호평을 얻은 제품이다.

‘인싱크 FC Zirconia Glaze’는 지르코니아 글레이징을 위해 개발된 Glaze Paste로 점도가 매우 우수해 지르코니아 등의 소재 표면에 쉽게 달라붙고, 얇게 도포돼 고광택 글레이징 작업을 한 번에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글레이징과 스테인을 동시에 작업해 작업 소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지르코니아 블록은 대합치나 주변 치아에 대한 자연치 마모가 가장 적으면서도 가장 단단한 물질이다. 지르코니아 블록 작업 시 가장 중요한 점은 최종 결과물이 심미적이어야 한다.
 



‘인싱크 FC Zirconia Stain’은 얇고 고르게 도포가 되는 풀 컨투어 지르코니아 스테인으로, 다양한 응용 색상에 맑고 따뜻한 칼라를 보여 심미적인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스테인이 뭉치거나 겉도는 느낌 없이 잘 어우러지며 약간의 효과 사용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셰이드를 변경 해줄 때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손 쉽게 지르코니아의 FC를 만들어낼 수 있고, ‘Zirco-Ceram BCT’ 블록의 FC 쉐이드 재현의 최적의 호환 매칭을 보인다(임상 케이스 참조).

한진덴탈의 인싱크는 소성온도가 저온740도(이맥스 글레이징)부터 900도(지르코니아)까지 사용가능해 포세린 등 다른 보철의 글레이징을 함께할 수 있는 우수한 범용성을 보이며, 색상 TERRACOTTA 등을 사용하면 계열 셰이드 표현에 매우 효과적이다.

특히 그레이 바이올렛과 블랙을 사용하면 다양한 그레이의 색감을 얻을 수 있어 인사이셜 표현에 효과적이며, 글레이징 페이스트는 점도가 매우 우수해 얇게 발라지는 것이 가능하므로 보철물의 인접면과 교합면의 조정이 필요 없고, 한 번에 고르게 발라져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실습으로 활용도 ‘UP’
한진덴탈은 ‘인싱크 FC Zirconia Glaze & Stain’ 제품을 100% 활용해 심미 지르코니아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르코니아 실습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BCT 블록과 Creation Anatomic Coloring Technic과 통합한 지르코니아 실습 세미나는 매월 진행되고 있으며, 내년에는 매달 4째 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된다.
방문 상담을 원할 시 방문 접수를 하면 간단한 데모 실습도 받을 수 있다.
 

제품정보
제조원    JENSEN DENTAL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