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숙규 원장, 콜라보레이션 심미교정 세미나
상태바
박숙규 원장, 콜라보레이션 심미교정 세미나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11.2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맞춤 부분교정법 제시

가장 심미적이면서 빠르게 치아이동이 가능한 환자 맞춤형 부분교정에 대한 세미나가 개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카르텔이 다음달 11일 ‘콜라보레이션 심미 교정’ 세미나를 한진덴탈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콜라보레이션 심미 교정은 환자 개개인에 완벽하게 맞춤으로 제작하는 치료법으로 최소한의 와이어치료, 최소한의 투명 교정으로 교정치료 기간을 단축시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정확하고 빠른 치료를 위해 디지털 진단 시스템을 사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박숙규(서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며 콜라보레이션 심미교정에 대한 노하우를 자세히 살펴줄 예정이다.

박 원장은 세미나에서 △본인이 직접 가져온 모델 스캔 후 easy-MAX 프로그램으로 진단 및 분석, 치료 계획 세우기 △설측 비틀즈 브라켓으로 Leveling 및 Aligning하기 △Power Button이 부착된 투명교정장치로 교정치료 마무리하기 등에 대해 강연한다.

박 원장은 “콜라보레이션 심미 교정은 이미 교정을 했으나 치아가 다시 살짝 삐뚤어진 경우, 앞니만 교정이 필요한 경우 등 아주 쉽고 혁신적인 치료법”이라면서 “그동안 투명교정에 실망했던 분들이 들으면 굉장히 획기적인 세미나가 될 것이다. 더 이상 6전치 교정이 두렵지 않도록 쉽고 확실한 투명교정 장치를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