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0 (목)
디에스코리아, 합리적 가격, 확실한 A/S
상태바
디에스코리아, 합리적 가격, 확실한 A/S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10.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조사 직구로 혜택 받자”


디에스코리아퍼시픽㈜(대표 김성환, 이하 디에스코리아)가 뛰어난 제품과 저렴한 가격, 빠르고 확실한 애프터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개원의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디에스코리아의 컴프레셔 ‘DUAL-202 COMPRESSOR’는 Cooler-Water Separator-Air Dryer를 기본 장착해 3단계 수분 제거에 효과가 있고 치과에서 비상 시 사용할 수 있는 컴프레셔를 장착했다. 또 에어 오염방지를 위한 알루미늄 탱크를 사용해 철 탱크를 사용했을 때 생길 수 있는 녹 발생 및 오염물질 생성의 위험성을 대폭 줄였다.

‘Wet Suction’은 석션 작동 시 기계실 소음문제를 해결하고, 진료실이 오염될 수 있는 석션냄새 역류를 방지했으며, ‘HTA-50DS(B class)’는 자동배출방식으로 멸균력을 극대화하면서도 증류수를 사용하지 않아 유지보수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특히 B Class(Pre-Vacuum Type)의 경우 포장된 고체류 및 중공물질, 다공물질, 플라스틱, 러버 등 다양한 제품을 멸균해 어느 사이클을 선택해도 완벽하게 멸균이 가능하다.

더불어 디에스코리아는 개원 시 체어 및 영상장비 가격 총액뿐만 아니라 각각의 단품 가격을 명확하게 명시해 고객에게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제공한다.

디에스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치과업계에서는 본 상품과 구성품을 합한 금액을 특별 할인가로 견적서를 작성해 개원의들이 직접 개별 상품과 가격 비교를 하기 어려웠다”면서 “또 가격을 비싸게 팔면서도 판매가에 이미 포함된 금액을 서비스로 주는 것처럼 판매하며,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을 마치 현금 혜택인 것처럼 판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말했다.

이런 시스템으로 일부 중간업자가 차후에 발생하는 A/S 등에 대해 소극적으로 대처하는 문제도 나타났다.

디에스코리아는 소비자들이 직접 제조사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A/S 역시 신속하고, 확실하게 제공해 최근 많은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