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유비컴, 오는 30일 예방 세미나 개최
상태바
에이치유비컴, 오는 30일 예방 세미나 개최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10.2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가 최적화한 예방치료 프로토콜


정기검진환자에게 적용할 구체적인 치료 프로토콜을 배울 수 있는 세미나가 열려 화제다.
에이치유비컴이 오는 30일 ‘적극적 환자관리를 통한 화학적 미세수복’을 주제로 선릉역 오렌지 타워 3층 제1강의실에서 예방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박창진(미소를 만드는 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지금 바로 적용 가능한 정기검진 프로토콜 노하우를 짚어줄 예정이다.
총 3강으로 이뤄진 이번 세미나는 각각의 강의를 개별로 신청해 들을 수 있다.

먼저 제1강에서는 ‘예방치료를 통해 우리 치과의 수익구조를 바꿔보자’를 주제로 △환자를 바라보는 시각의 전환 △개인별 맞춤 진단과정 △화학적 미세수복의 개념과 적용 △차별화된 정기검진의 프로토콜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제2강에서는 ‘깨끗한 치아가 건강한 치아이다’를 주제로 △모든 환자가 물어보는 칫솔과 치약, 정말 아무거나 써도 되나? △칫솔, 치실, 치간칫솔의 효능과 선택기준 △진료 외 수입으로서의 구강위생용품의 중요성 △대다수의 일반환자를 위한 효과적인 칫솔질 교육 방법에 대해 살펴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제3강에서는 스케일링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아프지 않은 올바른 스케일링, 신환이 늘어난다’를 주제로 △치석제거의 중요성과 올바른 술식 △전동스케일러의 올바른 적용방법 △전문가 치면세정의 프로토콜 및 장비 △임상가로서의 치과위생사에 대해 강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