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다이아덴트 Dia-X file
상태바
[What's NEW] ㈜다이아덴트 Dia-X file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10.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절저항 높인 골드빛 와이어


㈜다이아덴트가 새롭게 출시한 ‘Dia-X file’이 특수 열처리, 가공으로 유연성과 파절 저항력을 대폭 향상시켜 주목받고 있다.

앞서 ‘Dia-PT file’을 자체 개발, 출시해 시스템 파일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 다이아덴트가 또 한 번 선보인 ‘Dia-X file’은 최근 로터리 파일의 대세로 각광받는 ‘골드와이어’ 파일시장을 요동치게 하고 있다.

다이아덴트는 ‘Dia-X file’을 출시하며 ‘기존 제품 대비 차별화된 품질수준’과 ‘가성비’에 중점을 뒀다.

실제로 ‘Dia-PT file’과 함께 피로파절 테스를 한 자료에 따르면 가장 일반적이고 많이 사용되는 Shaping 파일 ‘D1’ 제품의 경우 143%의 높은 증가율을 보였으며, 전 사이즈 모두 평균 91% 향상된 높은 측정치를 보였다.

실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에서도 사용자의 93.7%가 다이아덴트의 기존 파일시스템 대비 만족의사를 밝혔으며, 향상된 절삭력과 유연성, 가격 등을 높이 평가했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시장에 출시되고 있는 유사한 파일들에 비해 새롭지 않아 보일 수도 있는 ‘새로운 파일’에 기대를 걸어볼 수 있는 이유는 지난 ‘Dia-PT file’ 론칭에서 보여준 소비자들의 반응과 기대 덕분”이라며 “‘Dia-X file’은 출시 직후부터 예전 제품들보다 더욱 뜨거운 호응들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제조원 : ㈜다이아덴트
판매원 : ㈜다이아덴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