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Directa Dental Group, 美 Parkell사 인수
상태바
스웨덴 Directa Dental Group, 美 Parkell사 인수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6.10.2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PPLANDS VASBY, Sweden/EDGEWOOD, N.Y., USA:
스웨덴의 치과재료 및 기기 제조사로 전 세계시장에서 판매중인 Directa Dental Group이 주요 시장분야에서 사업확장을 꾀하고자 최근 미국의 치과재료 및 장비 제조사인 Parkell을 인수했다. Parkell사의 주요 제품군은 치과용 레진 및 인상재등을 포함한 치과용 재료 등이다.

Parkell의 CEO인 Karen Mitchell은 합병 전 “Directa Dental Group은 Parkell이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발하고 더욱 높은 수준의 성장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이상적인 조합”이라고  밝혔다.

Directa Dental Group의 CEO인 Henric Karsk는 “우리는 Parkell이 Directa Dental Group의 일부가 돼 기쁘고, 향후 우리의 이름을 발전시키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면서 “또한 Karen Mitchell이 회사에 남아 사장직을 맡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Parkell팀이 이런 새로운 노력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Directa Dental Group은 현재 Directa, Orsing과 Topdental등의 회사를 포함하고 있다.

Karsk은 “Parkell이 Directa Dental Group의 새로운 중요한 일원이 됨으로 해서 전 세계 틈새시장

에 필요한 제품군을 확장하면서 성장과 우리의 관계도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