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네오, 다음달 9일 ‘2016 네오 월드 심포지엄’
상태바
네오, 다음달 9일 ‘2016 네오 월드 심포지엄’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9.2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의 Neo Navi Guide 대공개 ‘기대감 UP’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다음달 9일 양재동 The-K 호텔에서 열릴 ‘2016 네오 월드 심포지엄’을 앞두고 완성도 높은 학술강연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네오는 지난 19일 서울 라마다호텔에서 ‘2016 월드심포지엄 연자 사전모임’을 개최하고, 연자들과 심포지엄 관련 토론을 진행했다. 연자 사전모임은 지난 5월 ‘자문단 & Speaker 사전모임’을 개최한 데 이은 두 번째다.

이번 모임에는 허영구 원장을 비롯해 함병도(카이노스치과) 원장, 이성복(강동경희대치과병원) 교수, 김남윤(김남윤치과)?염문섭(서울탑치과)?노현기(에스플란트치과병원) 원장, 박정철(단국치대) 교수, 김종화(미시간치과)?김종엽(보스톤스마트치과)?김중민(이웰치과)?정영복(정영복치과) 원장 등 11명의 연자들이 참석해 ‘Present & Future Implant Dentistry’ 주제에 걸맞은 심포지엄 준비를 논의했다.

모임의 주요 화두는 단연 ‘Neo Navi Guide Kit’와 임플란트 신제품 ‘IS-Ⅲ active’.
특히 연자들은 ‘Neo Navi Guide’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네오는 ‘Neo Guide를 이용한 다양한 임플란트 시술’을 콘셉트로 치과의사 섹션 전반부 강의를 구성해 분야별 전문가들이 네오의 신제품, 임상결과 등을 발표하는 내용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네오 가이드 모든 것 공개
치과의사 섹션의 첫 강의는 미국의 Dr. Dennis Smiler가 맡아 ‘Prescription for Bone Graft Success; Benefits of Autogenous Bone’을 주제로 강연한다.

Dennis Smiler는 ICOI, AAID, ADA, AO 등 세계 유수 학회의 회장을 역임한 세계적 임상가로, Sinus, GBR 등 임상분야에서 수많은 논문과 저서를 발표했으며, 현재는 각종 세미나와 라이브 서저리에서 네오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어지는 강의에서는 김종엽 원장이 ‘What’s New in Neo Navi Guide System’을 주제로, 염문섭 원장이 ‘Crestal & Lateral Sinus Graft with Neo Guide’를 주제로 더욱 새로워진 네오의 가이드 시스템을 다룬다. 또한 이성복 교수는 ‘Guided AnyTime Loading in the Fully Edentulous Arches’를 주제로 강연하며, 오전 마지막 순서로 네오의 대표 허영구 원장이 직접 연자로 나서 ‘Guidelines for 100% Success of AnyTime Loading’을 주제로 Neo Navi Guide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네오는 ‘Luncheon Seminar’를 특별코너로 마련해 점심시간도 알차게 활용한다. 런천 세미나에서는 김남윤?김종화?김중민?김종엽 원장이 ‘Which one?- Manual or Digital Placement’를 주제로 임상가들의 고민을 해결한다.

GBR 및 임플란트 주위염 집중공략
오후 강연에서는 GBR, Peri-implantitis, Sinus Lift 케이스에서의 가이드 활용법을 짚어본다.
노현기 원장은 ‘Clinical Tips for Guided Implant Placement’를 주제로, 김도영(김&전치과) 원장은 ‘Prevention and Management of Peri-implantitis’를 주제로, 정영복 원장은 ‘Implant Lifetime Warranty! What do you think?’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또한 박정철 교수는 ‘Analog Vs. Digital Guided GBR’을 주제로 강연하고, 함병도 원장은 ‘Immediate Placement & Loading in the Esthetic Zone’을 주제로 강연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네오는 심포지엄 감사 이벤트로 선착순 입장 고객에게 구강관리세트, 아이스 패치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아울러 ‘2016 GAMEX’ 전시장에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네오 관계자는 “많은 임상가들에 의해 네오 임플란트의 장기적인 안정성이 검증돼있고, 저명 임상가들의 발표를 통해 다양한 임상케이스가 알려져있다”면서 “2016 네오 월드 심포지엄을 통해 혁신적인 시도와 폭넓은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외 유저들의 자부심을 배가하고, 최고의 Guide System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중교통 이용자들을 위해 3호선 양재역 9번 출구에서 10분에 한 대씩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