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31 (목)
네오바이오텍, 신제품 및 다양한 솔루션 제시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신제품 및 다양한 솔루션 제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9.2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제품, 잘도 좋수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달 3일 제주를 찾아 네오의 임플란트 토탈 솔루션을 소개했다.

네오가 메종글래드 제주 아메티스트 홀에서 개최한 ‘닥터허 제주 원데이 세미나’에는 약 40명의 치과의사가 참석해 허영구 원장의 강연을 경청했다.

먼저 ‘New Neobiotech Technologies of Future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진행된 첫 강의에서는 네오의 신제품 ‘IS-Ⅲ Active’와 ‘Neo Navi Guide’, ‘EZ-Fixing System’ 등을 다뤘다.

이어 두 번째 강연에서는 ‘Digital Guided Surgery에 대한 첨단기법 및 성공비결과 실패 시 대처법’을 주제로 새로운 네오가이드키트와 CAD/CAM을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 로딩 프로토콜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관심을 모았다.

마지막 강연은 ‘Treatment of Peri-implantitis’를 주제로 다양한 임플란트 실패 케이스를 살펴보고, Complication을 예방하기 위한 해결책과 관리법을 다뤄 호응을 얻었다.

특히 허 원장은 네오의 ‘R- Brush’, ‘i-Brush 2’가 임플란트 주위염의 해결책이 될 수 있음을 객관적으로 보여줬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제주도 치과의사로부터 점점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