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티스, ‘ICOI 2016’서 ‘Simple Guide’ 인기 높아
상태바
덴티스, ‘ICOI 2016’서 ‘Simple Guide’ 인기 높아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9.2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가 반한 ‘Simple’의 매력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간단하고, 쉬운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전세계 치과의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덴티스는 지난달 26~27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ICOI 2016’에 참가해 덴티스의 ‘Simple Guide’을 선보이고, 개발자 강연 및 GDIA 프로그램 강연을 진행했다.

특히 세계 각국에서 투어 강연을 펼치고, 미국에서도 여러 차례 ‘Simple Guide’ 임상세미나를 개최한 바 있는 ‘Simple Guide’ 개발자 Amr Elkhadem 박사는 ICOI 행사에 앞선 지난달 22일과 23일 양일간 LA에서 ‘Simple Guide’ 세미나와 GDIA Live-surgery 멘토십 교육을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이번 특별 강연을 통해 ‘Simple Guide’ 시스템의 장점과 활용법을 소개하고, ‘Simple Guide’를 활용한 라이브 서저리 중계도 함께 시행해 ‘Simple Guide’에 관심이 많은 해외 치과의사들에게 풍부한 임상 테크닉을 전수했다.

24일에는 Jin Kim 박사가 ‘Kim’s Clinic’에서 ICOI 연자와 특별 초청자들을 대상으로 덴티스의 ‘OneQ-SL’ 임플란트와 ‘Simple Guide’ 시스템을 활용한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해 눈길을 모았다.

25일 진행된 ‘Pre-symposium’에서는 Amr Elkhadem 박사와 Cary Brown 박사가 ‘Simple Guide’를 주제로 강의했다.

연자들은 ‘Simple Guide’의 콘셉트와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한 스캔 프로토콜과 플래닝 등에 대해 짚어줬으며, 핸즈온 코스를 통해 참가자들이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줬다.

본격적인 ICOI 심포지엄이 진행된 26~27일 Amr Elkhadem 박사는 덴티스 부스에서 ‘Simple Guide’ 시연을 직접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특히 그는 ‘Guided Implant Placement: A Simple, Precise and Economic Approach’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Simple Digital Dentistry’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ICOI를 통해 덴티스는 ‘Simple Guide’ 외에도 임플란트 관련 다양한 신제품들도 선보였다”며 “짧은 학회 기간이었으나 많은 해외 치과의사들이 덴티스 부스를 찾아 회사와 제품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