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2:18 (화)
디오, 9월 3~4일 DIO International Meeting
상태바
디오, 9월 3~4일 DIO International Meeting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8.2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기술 ‘스마트나비’로 더 높이 날다


‘디오나비’와 ‘스마트나비’로 세계시장 진출 가속화

‘제9회 디오 인터내셔널 미팅(DIO International Meeting, 이하 DIM)’이 9월 3~4일 양일간 해운대 그랜드호텔과 벡스코 오라토리움, APEC 누리마루에서 열린다.

DIM은 지난 2008년 처음 시작한 이래로 매년 진행되고 있는 국제 치의학 심포지엄으로, 올해는 국내외 치의학 관계자 및 바이어 50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 DIM은 디지털임플란트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할 수 있는 국내외 석학들의 강연과 디지털임플란트 ‘디오나비’를 활용한 임상 케이스 발표, ㈜디오가 생산하는 다양한 치과의료기기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DIM에는 디오나비 사용 시 전문의들의 시술을 서포트하는 디지털 신기술 ‘스마트나비’를 최초 공개하고 시연할 예정이어서 어느 때보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세계 유일의 디지털 치의학 학술대회인 ‘국제 디지털치의학회 IADDM 학술대회’와 연계돼 열릴 예정이어서, 명실상부 대한민국 디지털 치의학 기술을 세계에 알리는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디오 홍보마케팅 임상욱 이사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심포지엄 DIM은 디오만의 디지털 기술력과 브랜드 경쟁력을 지구촌에 전파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특히 올해는 IADDM과 연계해 진행되는 만큼 ‘디지털임플란트 디오나비’의 기술력을 전세계로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