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22 (목)
[왓츠뉴] 마루치 ,ENDOSONIC Blue
상태바
[왓츠뉴] 마루치 ,ENDOSONIC Blue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08.19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곡 치근단까지 깔끔하게”

 

㈜마루치가 출시한 세계 최초 신개념 Ni-Ti 파일 ‘ENDOSONIC Blue’가 개원의들 사이에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ENDOSONIC Blue’는 김현철(부산대치전원 보존학교실) 교수와 함께 내 놓은 초음파 세척용 Ni-Ti파일로 기존 제품의 장점만 모아 출시한 제품이다.

강력한 캐비테이션 효과를 자랑하는 ‘ENDOSONIC Blue’는 근관 내에서 Ther-mal Activation, Acustic Streaming과 Microbubble을 발생시키고, 치근단 부위에서 효과적으로 적용해 Apical vapor-lock 제거에 용이한 것이 특징.

그동안 대부분의 Ni-Ti 파일이 자랑하는 형상기억합금은 유연성은 우수한 반면 피로파절에 쉽게 무너지는 경우가 많았다. ‘ENDOSONIC Blue’는 Controlled Memory Wire 테크놀로지를 이용, 피로파절 저항에 우수한 R-phase 생성을 극대화 시켰다.

아울러 실제로 사용되는 온도범위에서 R-phase의 생성을 극대화해 기존에 초음파 파일이 갖고 있던 문제를 해결했으며, R-phase가 많이 포함돼 있어 구부러진 상태에서도 원활하게 초음파 진동이 전달돼 만곡된 구치부 근관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한다.

수많은 미세포기포의 떨림과 와류형성으로 근관벽의 감염원을 제거하고, 뿌리 끝부분의 공기주머니를 깨서 Naocl이 치근단 부위까지 도달할 수 있는 것도 ‘ENDOSONIC Blue’의 장점.

특히 강력한 캐비테이션 효과로 기포를 형성, 팽창, 폭발을 반복해 근관 내 Naocl 온도를 상승시켜 조직용해능을 극대화한 특징이 있다. 

제조원: 마루치
판매원: 마루치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