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덴탈트리뷴] 중저가 임플란트 시장 MIS 인수
상태바
[덴탈트리뷴] 중저가 임플란트 시장 MIS 인수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6.08.1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LZBURG, Austria/YORK, Pa., USA: 글로벌 치과 제조기업 DENTSPLY Sirona가 이스라엘에 본사를 두고 있는 비상장 MIS 임플란트 테크놀로지의 발행 주식 전부를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발표했다, 매입가는 미화 3억7500만 불(4380억 원). 양 사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양 사간의 성장과 서비스부문의 새로운 기회가 창출돼 전 세계 고객과 환자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Jeffrey T. Slovin Dentsply Sirona Ceo는 “MIS는 이스라엘과 전 세계 임플란트 시장에서 밸류 분야에 접근할 수 있는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별도 조직과 포트폴리오 및 브랜드로 임플란트 시장에서 프리미엄과 밸류 시장 분야를 공략하는 것은 전략적으로 중요하다. MIS는 탄탄한 브랜드로 임플란트와 관련 제품군의 넓은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어 우리 회사에게는 뛰어난 보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MIS는 1995년 이스라엘에 설립된 기업으로 전 세계 65개국 이상 밸류 시장부문에서 강한 입지를 구축해왔다. 혁신과 임상 교육을 통해 임플란트 치과를 단순화하는 것을 목표로, 광범위한 치과임플란트와 보철솔루션을 이식 재료 및 가이드 수술 서비스분야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작년 6월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EuroPerio8에서는 독특한 삼각형 형태로 여러 다양한 상태에서 생물학적인 장점을 제공하는 V3 임플란트 시스템을 론칭한 바 있다. 이 시스템은 골량과 연조직을 더 허용하는 특허받은 V3디자인으로 피질골에 대한 압력을 줄여 손상시키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