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세텍, ‘Bio-Tack™’ 론칭
상태바
바이오세텍, ‘Bio-Tack™’ 론칭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7.28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 미니 임플란트 새 패러다임

 

㈜바이오세텍이 치열 교정용 미니 임플란트 ‘Bio-Tack™’을 론칭했다.

‘Bio-Tack™’은 높은 파절 저항성으로 안정적인 초기 식립을 도와준다.
한국과학기술연구원과 2년간의 공동연구로 탄생한 ‘Bio-Tack™’은 잇몸 식립 토크와 고정력, 식립 저항성 등에 대한 수많은 테스트와 시뮬레이션을 진행해 개원가에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치료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Bio-Tack™’은 최적의 바디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식립 토크가 적절히 감소돼 안정적인 초기 식립을 가능하게 하며, 식립 후에도 고정력이 극대화돼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교정치료가 될 수 있다.

‘Bio-Tack™’은 초기 식립 편의성을 위해 최적의 ‘Sharp & Strong Apex Self Drilling Design’이 구현돼 술자가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식립할 수 있다.

또한 Gingiva Area에 Micro Mesh Design이 적용돼 식립 후 초기 고정력을 증가시켜 탈락률이 현저히 감소됐으며, 식립 기간 동안 치은 퇴축으로 인한 고정력 감소와 반복하중에 대한 파절 위험성을 줄였다.

‘Bio-Tack™’은 총 7종의 헤드 디자인으로 술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오픈 시스템으로 기존 제품과 호환이 가능하다.

바이오세텍은 앞으로 사전 멸균용 미니 임플란트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